샤이니 컴백…정규 4집 단서 알리는 트레일러 공개 ‘기대 만발’

입력 2015-05-11 17: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컴백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컴백…정규 4집 단서 알리는 트레일러 공개 ‘기대 만발’

샤이니 컴백

샤이니 컴백 소식이 전해져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샤이니는 5월 18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Odd’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앨범 역시 같은 날(18일) 출시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은 2013년 10월 발표한 ‘Everybody’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샤이니의 새 음반으로, 매 앨범마다 참신한 음악과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큰 인기를 얻으며 독보적인 색깔과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샤이니의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샤이니는 작년 9월 발매한 일본 정규 3집 ‘I'm Your Boy’로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함은 물론 최근 성황리에 펼쳐진 도쿄돔 피날레 공연을 포함한 일본 투어 ‘SHINee WORLD 2014 ~I’m Your Boy~’로 약 30만 관객을 동원했다.

특히 샤이니는 금일(11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http://youtu.be/FsOcP3gxrQc) 등을 통해 컴백을 알리는 ‘SHINee 2015 Comeback Trailer’를 공개,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5~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SHINee CONCERT “SHINee WORLD IV“ in SEOUL을 개최한다.

샤이니 컴백 샤이니 컴백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