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동아닷컴 DB](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05/11/71181071.2.jpg)
출처= 동아닷컴 DB
‘프로듀사 김수현 아이유’
KBS2 새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김수현과 아이유가 재회한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라움에서 열린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연출 표민수 서수민·제작 프로듀사문화산업전문회사 초록뱀미디어) 제작발표회에서 “‘드림하이’ 이후 김수현씨와 연기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김수현씨가 도움을 많이 주고 있다. 감사합니다” 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그녀는 극중 까칠한 톱가수 신디 역을 맡은 것과 관련 “극중 캐릭터를 생각할 때 선배 분들을 많이 생각했다”며 “신디가 10년 차 가수다. 10년 차 가수 아이돌은 저와 거리가 멀어서 또래 가수들을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지금 겪고 있는 상황이 극중 상황과 비슷하다고 생각, 주변 친구들을 (모델로) 캐릭터를 잡았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다.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이 주연을 맡았다. 오는 15일 오후 9시1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프로듀사 김수현 아이유’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