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미스틱과 전속게약 체결…윤종신과 6년 만에 재회

입력 2015-05-13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시연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학희) 연기레이블 가족액터스(대표양병용)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가족액터스 측은 13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다수의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 박시연과 전속계약 체결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특히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가수 윤종신과 지난 2009년 SBS 예능 '패밀리가 떴다'로 진한 우정을 이어오다 이번을 계기로 6년 만에 재회했다고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박시연을 영입한 가족액터스 양병용 대표는 "여러 기획사에 좋은 조건으로 러브콜을 받았음에도 최종적으로 가족액터스를 결정해준 박시연의 의리에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 폭넓은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을 갖춘 장점이 큰 배우인 만큼 물심양면으로 배려하고 세심하게 지원해줄 것이다" 라며 차후 활동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이에 박시연은 "양대표와는 오랫동안 현장매니저와 배우로 동고동락해서 서로에 대해 잘 알뿐 아니라 의지하며 신뢰하는 사이다. 현재 많은 배우들을 거느리고 있는 양대표의 세심함과 배려심에 믿음을 갖고 함께하게 된 만큼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임하겠다"며 차후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