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이원종 박유천 언급…“소통 잘하는 인간적인 연기자”

입력 2015-05-14 01: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냄새를 보는 소녀’ 이원종 박유천 언급…“소통 잘하는 인간적인 연기자”

‘냄새를 보는 소녀’ 이원종

‘냄새를 보는 소녀’ 이원종이 배우 박유천에 대해 언급했다.

이원종은 최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냄새를 보는 소녀’(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오충환)에서 경찰서 강력계장인 형사 강혁 역을 맡아 박유천과 열연 중이다.

극중 강력계장 강혁은 극초반 무각(박유천 분)을 오해하고 수사팀에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그를 둘러싼 사연을 알게 된 뒤 인간적인 정과 안쓰러움을 느끼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다.

이에 이원종은 “극이 흐를수록 강력계장은 어떻게 하면 마음의 상처가 있는 무각과 초림을 도와주면서 힐링시킬 수 있을까하는 마음이 커진 게 사실이고, 현재는 이런 쪽으로 포인트를 맞춰 연기에 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박유천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언제나 먼저 솔선수범하고 배려하는 인간적인 연기자”라고 표현한 그는 “타의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선후배 연기자, 그리고 스태프들과도 소통을 잘하고, 행동하나하나가 성숙해 있어서 아무리 칭찬해도 아깝지 않다”라고 평했다.

마지막으로 “‘냄새를 보는 소녀’는 오랜만에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촬영해왔고, 이런 좋은 드라마에서 연기를 할 수 있게 되어서 아주 행복하다”라며 “남은 방송분에서는 사건해결은 물론이거니와, 아픔을 간직한 무각과 초림이 그 아픔을 극복하고 서로 사랑하며 세상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마무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냄새를 보는 소녀’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냄새를 보는 소녀’ 이원종 ‘냄새를 보는 소녀’ 이원종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