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몬스타엑스’ 주헌, “쇼미더머니 출연, 부담감 있지만 즐길 생각이다”

입력 2015-05-14 03: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 몬스타엑스’ 주헌, “쇼미더머니 출연, 부담감 있지만 즐길 생각이다”

‘데뷔 몬스타엑스’

신인 그룹 몬스타엑스의 주헌이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거듭할수록 즐겨야겠다”라고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데뷔앨범 ‘TRESPASS’ 발표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주헌은 ‘쇼미더머니’의 새 시즌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래퍼 주헌으로서 너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몬스타엑스 활동하면서 ‘쇼미더머니’도 하는 것에 대해 부담감을 느꼈는데 연습을 거듭할수록 즐겨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힘들지는 않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힙합그룹으로, 앞서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노머시’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데뷔앨범 ‘TRESPASS’에는 타이틀곡 ‘무단침입’을 비롯해, ‘출구는 없어’, ‘솔직히 말할까’, ‘원 러브’ 등이 수록됐으며, 장르음악이 갖는 정통성과 아이돌의 정체성, 젊음을 포용할 수 있는 대중성을 포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데뷔 몬스타엑스’ ‘데뷔 몬스타엑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