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박수진 결혼 소식에 日 언론도 ‘대서특필’

입력 2015-05-15 0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본 닛칸스포츠 홈페이지.

배용준♥박수진 결혼 소식에 日 언론도 ‘대서특필’

원조 한류스타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일본 언론도 ‘욘사마’ 배용준의 결혼식을 대서특필했다.

일본 닛칸스포츠는 14일 오후 ‘배용준 결혼! 올 가을 여배우 박수진과!’라는 제목으로 홈페이지 메인을 장식했다.

닛칸스포츠는 “배용준이 박수진과 결혼을 전제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소속사 선후배 사이였다가 올해 2월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올 가을 결혼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 소속사 키이스트는 14일 오후 홈페이지에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팬 여러분께 알려드릴 소식이 한 가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배용준 씨와 박수진 씨가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배 용준 씨는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 씨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어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되었으며,그런 배용준 씨에게 박수진 씨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되어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하였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 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에 있습니다.

결혼식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 두 사람의 아름다운 만남과 새로운 출발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바라며,팬 여러분들에게도 항상 행복한 일 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