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니콜, 日 재점령 시도…카라 아니어도 통할까

입력 2015-05-15 0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라의 전 멤버 니콜. 동아닷컴DB

니콜의 첫 일본 솔로 데뷔 앨범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다.

비투엠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6월 24일 타이틀 곡 “Something Special"로 1년 6개월 만에 일본에서 니콜의 첫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니콜은 지난 4월 2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린 한류최대이벤트 'KCON 2015 Japan×M COUNTDOWN'에 출연하여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으로 관객들의 환호성을 이끌어 내며 일본에서의 첫 솔로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KCON 무대를 마친 니콜은 다음날인 4월 23일 타워레코드를 통해 6월 24일에 발매하는 솔로 앨범의 예약판매를 진행했다. 하루 동안만 진행된 이번 예약판매는 공개되자마자 데일리 예약차트에서 1위~3위를 모두 휩쓸며 일본에서의 변함없는 인기를 보여주며 한류 여왕의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니콜은 일본 데뷔에 앞서 오는 5월 30일 Toyosu Pit에서 14:00, 18:30 2회에 걸친 첫 단독 팬미팅 ‘Nicole's Homecoming'을 개최하며, 이번 팬미팅에는 신곡 “Something Special"을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게임, 토크 등 팬들과 가까이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과의 뜻 깊은 시간을 가진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