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인 더 트랩’ 박해진, 최종 캐스팅… 여주인공 홍설역은? ‘궁금하네’

입력 2015-05-21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치즈 인 더 트랩’

기대작 ‘치즈 인 더 트랩’ 유정 역에 박해진이 최종 캐스팅된 가운데, 여주인공 홍설 역 캐스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치즈인더트랩'은 순끼 작가의 작품으로 지난 2010년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고 있다.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대생 홍설과 완벽해보이지만 속을 알 수 없는 대학 선배 유정,유정의 어린 시절 친구이자 홍설과 묘한 삼각관계를 조성하는 백인호가 주요 등장인물이며 대학 생활의 현실감과 인물들의 심리가 섬세하게 묘사된 장점으로 큰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지난해 인기웹툰 ‘치즈 인 더 트랩’이 드라마화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인터넷에는 캐릭터 가상캐스팅 글이 게재되고 있다.

특히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여배우는 천우희다. 영화 ‘써니’에서 본드녀로 출연한 바 있는 천우희는 웹툰 속 홍설과 비슷한 외모를 자랑해 가장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에는 ‘치즈 인 더 트랩 홍설 천우희’이 뜰 정도다.

한편 서태지의 아내 이은성도 고양이상으로 눈꼬리가 올라간 홍설과 유사한 외모를 자랑해 거론되고 있으며, 모델 출신 배우 이솜과 배우 고아라, 오연서, 이연희, 문채원 등이 언급되고 있다.

‘치즈 인 더 트랩’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