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검사’ 주상욱, 피의자에게 ‘코브라트위스트’ 선보이며 제압…‘깜짝’

입력 2015-05-21 16: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검사 주상욱/사진=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복면검사 주상욱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복면검사’ 주상욱, 피의자에게 ‘코브라트위스트’ 선보이며 제압…‘깜짝’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검사’ 주상욱이 코브라트위스트를 선보인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는 풍성한 스토리와 속이 뻥 뚫리는 캐릭터의 매력을 뿜어내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특히 ‘복면검사’ 주상욱(하대철 역)이 복면을 쓴 채 피의자를 향해 발차기를 날리는 엔딩 장면은 복면 히어로의 탄생을 알렸다.

이런 가운데, 21일 ‘복면검사’ 제작진은 2회 방송을 앞두고 복면검사 하대철의 남다른 활약을 예감할 수 있는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복면검사’ 스틸컷 속 새빨간 복면을 쓴 주상욱은 피의자에게 코브라트위스트 기술을 걸고 있다.

두 팔로 피의자의 가슴을 압박함과 동시에 피의자의 한쪽 팔을 뒤로 꺾는 고난도의 기술은 보는 이로 하여금 통쾌함을 선사한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는 주먹질은 본능, 능청은 옵션인 속물검사 하대철과 정의는 본능, 지성은 옵션인 열정 넘치는 감정수사관 유민희의 활약을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다. 21일 오후 10시 2회 방송.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검사 주상욱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