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여진구, 로맨틱 등대키스 포착…심쿵

입력 2015-05-22 0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여진구, 로맨틱 등대키스 포착…심쿵

키스 3초 전, 여진구와 설현의 미세한 떨림이 보는 이들의 숨마저 멎게 만든다.

KBS 2TV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 속 보기만 해도 흐뭇한 완소커플 여진구(정재민 역)와 설현(백마리 역)의 등대 키스가 22일 밤 안방극장을 오렌지 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지난 첫 방송, 지하철 안에서 달콤한 피 냄새에 이끌린 설현이 여진구에게 기습 목키스를 하는가 하면 2회의 엔딩에서는 여진구가 자신을 기억하지 못하는 설현에게 다가가 “내가 기억나게 해줄까?”라며 그녀의 목에 입맞춤을 해 방송 이후로도 연일 뜨거운 화제가 됐다.

이에 사진 속 닿을 듯 말 듯한 두 사람의 키스 3초 전 모습은 이날 밤 이들 사이에 어떤 묘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발칵 뒤집어 놓을지 엄청난 후폭풍이 예상된다.

특히 제주도의 푸른빛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귀여운 입맞춤은 최고의 명장면을 낳을 것이라는 전언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욱이 뱀파이어와 결혼한 엄마로 인해 뱀파이어를 증오하게 된 소년 여진구와 인간을 기피하는 뱀파이어 소녀 설현, 절대 이루어질 수 없을 것 같은 이들의 사이가 서서히 가까워지는 과정은 또 다른 설렘 포인트가 될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에 누리꾼들은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 대박”,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 헉”,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 심쿵”,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 어머나”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 사진=‘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 KBS 2TV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 사진=‘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 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