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파워에이드 새 광고서 상남자 매력 발산

입력 2015-05-22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우빈이 광고 영상을 통해 파워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22일부터 온에어 되는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새 TV 광고를 통해 몸을 내던지는 고난도 와이어 액션을 선보이는 것.

김우빈은 올해 파워에이드 광고에 출연해 ‘대체불가 파워 아이콘’으로서 ‘와이어 액션 장면을 촬영하는 배우’를 연기해 화려한 볼거리를 담아냈다.

TV 광고 속 김우빈은 생각만큼 잘 풀리지 않는 와이어 액션으로 인해 “대역 배우를 투입하라”는 스태프의 말에 자극을 받는다. 대역 배우가 나서려는 순간 파워에이드를 마신 김우빈은 “누구도 나의 파워를 대신할 수 없다”는 메시지와 함께 감탄을 자아내는 멋진 와이어 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김우빈은 최근 당한 부상에도 불구하고 영화 '기술자들'을 능가하는 스펙터클 와이어 액션을 직접 소화해내 스태프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넘치는 촬영 중의 모습과는 달리 쉬는 시간에는 천진난만한 웃음과 스태프들을 먼저 챙기는 모습을 보여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독보적인 파워아이콘 ‘김우빈’이 와이어 연기를 통해 파워에이드의 열정적인 브랜드 콘셉트를 잘 표현해냈다”며 “와이어 액션에 도전한 김우빈처럼 소비자들도 일상 속에서 열정적이고 파워 넘치는 도전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코카콜라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