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페스티벌 티켓 쏩니다” …‘지니대첩’ 진행

입력 2015-05-22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t뮤직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는 페스티벌 시즌인 6월 고객들이 가고 싶어 하는 대형 페스티벌, 콘서트 티켓 390장을 ‘쏘는’ 대형 프로모션 ‘지니대첩’을 연다.

‘지니대첩’은 세계적인 여성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뮤즈 인시티 페스티벌’과 유명 일렉트로닉 댄스뮤직축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UMF 코리아), 인기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 등 국내에서 열리는 대형 아티스트 라이브 콘서트에 지니 고객을 초대하는 대형 프로모션이다.

음악사이트 지니의 대형 이벤트 ‘지니대첩’을 시작한지 3일 만에 이벤트 참여자수는 2만 명에 달하고 있다. 또한 지니 대형 페스티벌, 콘서트 티켓 프로모션 시작 후 신규고객수가 전주동일기간 대비 12% 늘어나는 등 지니 회원 증가에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는 분석이다.

UMF 코리아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 음악사이트 지니는 EDM 특화 코너에서 2014년 UMF열기를 전하는 영상과 음악, UMF 코리아에 출연하는 세계 최고의 DJ음악들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또한 SNS쌍방향 실시간 지니라디오 ‘뮤직허그’‘DJ가 ’UMF코리아 2015, 미리 즐겨보세요’ 방을 열어 축제에 가려는 지니 고객들과 함께 EDM음악을 미리 듣고 EDM축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13만 명 이상 참여할 것으로 기대되는 UMF코리아 2015는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일렉트로닉 페스티벌로 역대 최강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2년 연속 그래미 어워드 상을 수상한 DJ 데이비드 게타와 댄스음악 저널 ‘디제이맥’이 선정한 올해의 DJ 1위 하드웰 등 세계적인 EDM DJ들이 출연해 팬들과 하나 되는 뜨거운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에서는 여성 그룹 투애니원 씨엘과 EDM DJ로 박명수 등이 출연한다. UMF코리아 2015는 6월12~13일 이틀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kt뮤직 이상헌 마케팅 실장은 “음악사이트 지니는 고객들이 비용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대형 페스티벌이나 콘서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 같은 고객 혜택 대형 프로모션은 지니 신규고객가입으로 선순환되는 긍정적인 효과도 있다”고 설명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