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강예원 주연 영화 ‘연애의 맛’이 IPTV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

19금 연애 카운셀링 코미디 ‘연애의 맛’은 18일부터 극장 상영과 동시에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 온라인(네이버N스토어, 곰TV 외), 모바일(구글 플레이 스토어, SK 플래닛 T스토어, hoppin) 등에서 VOD 서비스를 실시했다. 영화는 방영과 함께 각종 IPTV 인기순위 1위를 기록했다.

‘연애의 맛’은 두 남녀의 성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에 코믹함을 더해 솔직하고 속 시원하게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VOD 서비스를 통해서 극장판과 무삭제판 두 가지 버전을 선보여,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삭제판 최초 공개로 한층 더 은밀하고 화끈한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후문. 꾸준한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두 가지 버전에 대한 차이점을 비교하며 감상하는 것이 색다른 묘미를 더할 것이다.

‘연애의 맛’은 여자 속만 알고 정작 여자 맘은 모르는 산부인과 전문의 왕성기(오지호)와 남성의 은밀한 그곳을 진단하면서도 정작 제대로 된 연애 경험은 전무한 비뇨기과 전문의 길신설(강예원)의 좌충우돌 코믹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절찬 상영 중.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