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쇼’ 산들, 멤버 바로에 사랑 고백? 애정 과시

입력 2015-05-26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4가지쇼’ 산들, 멤버 바로에 사랑 고백? 애정 과시

B1A4 산들이 Mnet ‘4가지쇼’에서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던 숨겨진 진솔한 모습을 최초 공개한다.

26일 방송 예정인 ‘4가지쇼 시즌2’에서 산들은 MBC ‘일밤-복면가왕’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허당 4차원 매력 등 유쾌한 입담을 뽐내며 매력 만점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 전부터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하며 서로를 응원해온 B1A4 바로, 뮤지컬 ‘올슉업’에서 함께 무대에 서며 호흡을 맞추었던 가인,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알리가 출연해 무대가 폭로한다.

또 ‘네이키드 4가지쇼’를 통해 절친들과의 4자토크를 공개. 바로가 4자 토크로 “넌 내 친구”라며 산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산들 역시 “사랑한다”고 답해 바로를 감동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4가지 쇼’를 통해 그동안 숨겨진 산들의 다양한 매력들이 대방출 될 예정이다. 산들의 무대 밖에서의 따뜻하고 진솔한 모습 지켜봐 달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스타 본인과 주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스타의 본 모습을 탐구하는 ‘4가지쇼’ 산들편은 26일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