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아내 나경은, 아들과 한강 나들이 "늘씬 몸매, 물광 피부 여전하네"

입력 2015-05-26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재석 아내 나경은, 아들과 한강 나들이 "늘씬 몸매, 물광 피부 여전하네"

유재석 나경은 유재석 나경은 유재석 나경은 유재석 나경은

방송인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과 아들 지호군의 일상이 포착됐다.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 6월호에는 지난 5월 어린이날 한강에서 여유를 즐기는 유재석 아내 나경은과 아들 유지호군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나경은은 뜨거운 햇빛 아래 놀던 아들을 살뜰히 챙기는 등 다정다감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줬다.

아빠 유재석과 엄마 나경은의 장점만을 닮은 지호군은 여느 아이와 다름없이 천진난만한 모습이다. 특히 오랜 공백에도 날씬한 몸매와 물광 피부를 자랑하는 나경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유재석 아내 나경은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재석 아내 나경은, 더 예뻐졌다" "유재석 아내 나경은, 보기 좋다" "유재석 나경은 아들, 두 사람 장점만 닮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먼센스’ 6월호에서는 ‘배용준-박수진 100일간의 러브스토리’ ‘이혼설 극복한 김동성과의 인터뷰’ ‘절친 배우 쫑파티 폭행 사건’ ‘장미인애, 프로포폴 논란 후 첫 인터뷰’ ‘유승옥의 다이어트 특강’ ‘축구선수 이동국 부부, 다섯 자녀와 사는 집’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유재석 나경은 유재석 나경은 유재석 나경은 유재석 나경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