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재단장한 ‘던힐 파인컷’ 시리즈 출시

입력 2015-05-26 15: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던힐 브랜드의 수퍼슬림 시리즈인 ‘던힐 파인컷’을 던힐 고유의 프리미엄한 이미지에 모던함을 갖춘 디자인으로 재단장해 출시한다.

이번 출시에 해당되는 제품은 ‘던힐 파인컷 1mg’, ‘던힐 파인컷 수프림(4mg)’, ‘던힐 파인컷 프로스트 1mg’, ‘던힐 파인컷 울트라 0.1mg’, ‘던힐 파인컷 스위치 1mg’까지 총 5종이다.

‘던힐 파인컷’ 시리즈는 작년 2월 새로운 패키지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돼 높은 판매 성장률을 기록하며 수퍼슬림 담배를 즐기는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왔다. BAT코리아는 올해도 재단장한 ‘던힐 파인컷’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부응하며 수퍼슬림 담배를 즐기는 젊은 흡연자들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BAT 코리아는 새롭게 선보일 ‘던힐 파인컷’ 시리즈에 ‘던힐’ 브랜드 고유의 세련되고 프리미엄한 이미지는 물론, 기존보다 더욱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강조했다. 담뱃갑 중앙에 위치한 던힐 문장과 로고를 더욱 뚜렷하게 표현해 ‘던힐’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강조했다. 각 제품마다 실버(1mg), 블루(수프림4mg), 그린(프로스트1mg), 코퍼 골드(울트라0.1mg), 아쿠아 그린(스위치1mg) 5가지 색상을 매칭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