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자체 제작 리얼리티 프로그램 추가 공개

입력 2015-05-26 1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인뮤지스(현아, 이유애린, 성아, 경리, 민하, 혜미, 소진, 금조)가 자체 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 공개를 예고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26일 나인뮤지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D-day! 나인뮤지스 자체 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 일촉즉발 1편이 오후 6시 네이버 TV 캐스트 스타제국 채널(http://tvcast.naver.com/starempire)을 통해 공개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인뮤지스는 귀여운 캐쥬얼룩을 입고 평소 무대의상과는 다른 수수한 나인뮤지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지난해 11월 자체 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를 첫 공개하며 멤버들의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을 담은 바 있다. 정말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다. 성원에 힘입어 ‘나뮤캐스트 일촉즉발’을 추가 제작하게 되었다. 지난번 보다 더 거침없는 입담과 반전 매력을 맘껏 발산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 첫 공개되는 나인뮤지스의 자체 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는 26일 오후 6시 네이버 TV 캐스트 스타제국 채널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다.

사진제공=나인뮤지스 공식 트위터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