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캘러웨이골프, 한정판 ‘맥대디 PM 그라인드 웨지’ 출시 外

입력 2015-05-26 17: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캘러웨이골프, 한정판 ‘맥대디 PM 그라인드 웨지’ 출시

캘러웨이골프는 웨지의 거장 로저 클리브랜드의 디자인과 쇼트게임의 제왕 필 미켈슨의 퍼포먼스 비법이 결합된 ‘맥대디 PM 그라인드 웨지(Mack Daddy PM Grind Wedge)’를 출시한다. 웨지의 이름에서 ‘PM’은 필 미켈슨을 의미하며, 그의 스윙 타입과 퍼포먼스에 맞게 특수 디자인된 모델이다.

헤드는 4개의 초록색 웨이트 포트가 무게 중심을 낮춰주어 플롭샷, 벙커샷, 깊은 러프샷까지 다양한 샷을 완벽하게 구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일반 웨지보다 높아진 토우로 그루브 영역을 39% 확장시킴으로써 페이스 전반부에서 더 많은 스핀을 발생시켜 정확한 그린 공략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토우가 높아지면서 무게 중심이 최적화되어 그린 주변의 어떠한 라이에서도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는 강점을 겸비했다. 일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한정판매되며 가격은 23만원이다.



● 솔트베이GC 시흥시 골프꿈나무 후원

솔트베이 골프장(경기도 시흥시)이 지역 골프 꿈나무 육성에 나선다.

이 골프장은 시흥시골프협회를 통해 추천받은 5명의 골프 꿈나무들에게 1년 동안 라운드 및 연습장을 무료(연간 약 7000만원 상당)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솔트베이 골프장의 지역 유망주 후원사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작년에는 최경주재단과 협약을 맺고 골프 유망주들에게 무료 라운드 및 연습장 이용을 지원하고 있다.

솔트베이 골프장 박상태 대표는 “연습환경이 부족해 꿈을 제대로 펼치지 못하는 꿈나무들을 볼 때마다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 꿈나무들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 약속과 함께 다양한 사회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라고 후원 배경을 설명했다.



● 미즈노, MP-T5 웨지 선보여

한국미즈노(www.mizuno.co.kr)는 일정한 탄도와 뛰어난 볼 컨트롤 성능을 자랑하는 2015년도 신제품 미즈노 MP-T5 웨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티어드롭 형태의 MP-T시리즈 라인 신제품인 MP-T5 웨지는 전통적인 스트레이트 넥 설계의 티어드롭 형상으로 볼의 접지면을 넓혔다. 한층 더 편안하고 쉬운 어드레스와 강력한 스핀 성능을 발휘하도록 돕는다.

또 로프트 별 바운스각을 다르게 설계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탁월한 볼 컨트롤 성능과 높은 스핀력을 제공한다. 로프트에 따라 50~54도는 강한 어프로치와 다운블로 스윙이 가능하게 도와주고, 56도와 60도는 벙커샷과 같은 상황에서 볼을 편안하고 쉽게 띄워 드롭 앤드 스탑(DROP&STOP)이 가능한 최적의 바운스각을 적용하였다.

독자적인 쿼드 컷 그루브(QUAD CUT GROOVES)와 MP-T5에 새롭게 적용된 페이스 레이저 밀링은 어떤 라이에서도 정확하고 일정한 스핀 성능을 발휘하도록 돕는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