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신곡 ‘궁금해’ 티저영상 공개… ‘미소녀 수사대’ 변신

입력 2015-05-27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인조 걸그룹 씨엘씨(CLC)가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씨엘씨가 27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 곡 ‘궁금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26일 공개된 댄스버전 티저와 달리 드라마 타이즈 형식을 빌어 공개된 이 티저 영상은 금발의 미남에게 첫 눈에 반해버린 멤버 장승연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이들의 사랑을 맺어주기 위한 씨엘씨의 좌충우돌 러브스토리를 그려내 눈길을 끈다.

씨엘씨 멤버들은 ‘그’가 마신 커피잔과 골목, 그리고 향기 하나까지 알고 싶은 승연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한 ‘미소녀 수사대’로 변신, 시종일관 상큼 발랄한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안경, 콧수염, 돋보기 등 ‘그’의 행적을 쫓기 위한 씨엘씨 특유의 사랑스러운 수사 아이템 역시 웃음을 더하는 포인트. 보기만해도 상큼함 터지는 씨엘씨의 비주얼과 스토리, 그리고 ‘궁금해’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더해진 이 티저영상은 28일 공개를 앞둔 ‘궁금해’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며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28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될 씨엘씨의 신곡 ‘궁금해’는 짝사랑하는 이성의 모든 것을 알고 싶은 소녀들의 설레는 마음을 위트 있는 가사로 옮긴 곡으로, 발랄하고 상쾌한 씨엘씨의 보컬 하모니와 통통 튀는 곡 전개가 압도적 중독성을 더하는 댄스넘버다.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손영진이 공동 작사 작곡을 맡은 이 곡은 레트로풍 댄스 넘버인 데뷔 곡 ‘페페(Pepe)’와는 또 다른 차별화된 걸리시 매력으로 2015년 대세 걸그룹으로 성장할 씨엘씨의 새로운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28일 정오 첫 솔로음반 ‘퀘스천(Question)’의 음원 공개에 나서는 씨엘씨는 같은 날 오후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전격 확정하고 타이틀 곡 ‘궁금해’의 첫 무대를 최초 공개에 나선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