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우아+도도… 여배우의 품격!

입력 2015-05-27 1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윤아, 우아+도도… 여배우의 품격!

녹슬지 않은 연기력과 미모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배우 송윤아가 분위기 있는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MBC 드라마 ‘마마’로 6년만의 성공적인 복귀를 이뤘던 송윤아는 26일 개최된 제5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누드 톤의 우아한 드레스와 투명한 메이크업으로 세월이 무색한 미모를 과시했다.

27일 제이룩이 공개한 화보 역시 송윤아 특유의 우아하고 세련된 모습을 담겨 누길을 끈다.

화보 속 송윤아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 스타일과 투명하고 윤기 있는 무결점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화이트, 블랙, 실버 등 부드럽고 투명한 컬러의 의상에 주얼리와 시계를 매치해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특히 송윤아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크레마 누다 글로 크림으로 윤기가 흐르는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 톤을 연출하고, 은은한 색조의 아이 틴트와 부드럽고 설명한 발색의 립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편 송윤아는 배우 정재영과 함께 7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수목드라마 ‘어셈블리’(극본 정현민, 연출 황인혁, 최윤석)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매거진 제이룩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