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셀카 노하우 공개 “숨 들이마시고 찰칵~’

입력 2015-05-27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하늬가 자신만의 셀카 노하우를 공개한다.

27일(수) 밤 9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내 인생 최고의 셀카’를 주제로 셀카를 예쁘게 찍기 위한 다채로운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를 위해 김수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어플의 보정 기능이나 필터 기능을 사용하지 않아도 완벽한 셀카를 찍을 수 있는 무보정 메이크업 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MC 이하늬가 자신의 셀카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하늬는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을 내고 싶을 때는 왼쪽 얼굴을 찍고, 카리스마 있고 우아한 느낌을 내고 싶을 때는 오른쪽 얼굴을 찍는다”고 밝히며 “얼굴이 동그란 편이라 입을 살짝 벌려 미소 지어야 예쁘더라. 그 상태에서 숨을 약간 들이마신 후 찍으면 완성”이라고 이하늬표 셀카 꿀팁을 전했다.

이어 “원래 혼자 찍는 건데 여러 사람이 모인 앞에서 하려니까 부끄럽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토킹미러에는 시크릿의 송지은이 출연해 조명을 적극 활용하는 걸그룹 셀카 찍기 노하우를 전수하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자랑하는 뒤트임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한다.

‘겟잇뷰티 2015’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올해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난다.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한다. MC로 이하늬, 소유, 김정민이 활약하고, ‘블라인드 테스트-방어전’과 ‘찾아가는 뷰티군단’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코너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 방송.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온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