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 월드 IT쇼, 신제품 대거 등장… ‘놀라워’

입력 2015-05-27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 월드 IT쇼’

LG전자가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IT 전시회 ‘월드 IT 쇼(World IT Show: WIS) 2015’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 720㎡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고 ‘올레드 TV’, ‘슈퍼 울트라HD TV’ 등 프리미엄 TV, ‘G4’, ‘어베인’ 등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전략 스마트 기기를 전시한다.

LG전자는 전시관 입구에 차원이 다른 화질의 ‘77형 울트라 올레드 TV’ 5대를 나란히 연결한 ‘올레드 파노라마’를 구성해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TV 전시존에서는 ‘올레드 TV’, ‘슈퍼 울트라HD TV’ 등 LG 프리미엄 TV의 화질과 얇은 두께를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글로벌 시장에 본격 출시한 전략 스마트폰 ‘G4’도 소개한다. ‘G4’는 DSLR 급 카메라와 아날로그 감성의 천연가죽 후면 커버를 장착했다. 또한 F1.8 조리개, 8백만 고화소 전면 카메라, 전문가 모드 UX(사용자경험) 등을 탑재했으며 12주 동안 장인정신으로 제작된 천연가죽 소재를 적용했다.

‘LG 워치 어베인’은 세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웨어 최신 운영 버전을 탑재하고, 클래식한 메탈 바디와 천연가죽 스트랩을 적용한 '리얼 워치' 디자인의 스마트워치다.

LG전자는 98형 초대형 울트라HD 사이니지, 투명 쿨러, 베젤 두께 2mm 미만의 비디오월 등 B2B 고객을 위한 상업용 디스플레이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투명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LG 투명 쿨러’도 선보인다. 매장에 있는 냉장고의 문을 ‘LG 투명 쿨러’로 바꾸면 문을 열지 않고도 냉장고 안에 있는 상품들이 보이게 된다. ‘곡면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사운드 바’, ‘스마트 오디오’, ‘포터블 스피커’, ‘포켓포토’, ‘톤 플러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LG전자 월드 IT쇼’ ‘LG전자 월드 IT쇼’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