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희, 굴욕 없는 핫바디… 男心 올킬!

입력 2015-05-28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OCN 새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신부’에서 아름다운 신부로 돌아온 배우 고성희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화보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를 통해 공개됐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고성희는 스포티한 의상과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의 화보를 통해 고성희만의 건강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동작에도 굴욕 없는 완벽한 비율로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 현장 스탭의 말에 따르면 고성희는 화보 촬영 중간중간 현장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르는 등 활기찬 모습을 보이며 현장을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에 이어 진행한 인터뷰에서 고성희는 여배우로서 숙명과도 같은 자기관리를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겁게 하기 위한 자신만의 비결을 공개했다. 특히 탁 트인 실외를 걷는 것을 좋아한다는 그녀는 자신의 운동 방법과 모델 시절부터 꾸준히 이어온 생활 습관과 식습관까지 공개. 고성희만의 건강한 자기관리 비법이 여름철을 앞두고 몸매관리에 들어간 여성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에너지 넘치는 화보를 통해 싱그러운 매력을 보여준 고성희는 오는 6월에 방영되는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미스터리한 사라진 신부 ‘윤주영’ 역을 맡아 또 한 번 브라운관에 새 바람을 몰고 올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지 =더 셀러브리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