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쇼’ 봉만대 감독, 19금 자동차 CF 제작…아슬아슬 수위

입력 2015-05-28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봉만대 감독이 자동차 CF 감독으로 변신한다.

28일 방송되는 채널A ‘카톡쇼’에서 봉만대 감독은 연기자 한제인과 함께 19금 자동차 CF 제작에 나선다.

봉 감독은 최저예산, 최단기간, 최소인원이라는 열악한 환경에도 아슬아슬한 수위를 넘나드는 ‘19금’ CF 제작에 성공한다. 그는 “옛날에 저예산 영화를 찍을 때가 생각난다”며 장소섭외부터 촬영장비 대여, 소품 정리까지 도맡아 하는 열의를 보인다.

봉 감독은 연출하는 내내 “방송 윤리와 심의를 준수해야 한다”며 에로영화 감독답지 않은 소심한 모습을 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자동차 가십코너는 세계 정상들의 자동차를 소개한다. 총알과 로켓탄을 막아내는 방탄차의 특수한 기능, 모자를 사랑한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의 취향에 맞게 개조된 의전차 등 숨겨진 비화도 공개한다. 5월 28일 밤 12시 4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카톡쇼X’는 자동차에 대한 최근 이슈와 유익한 정보를 제시하는 ‘핫 이슈’ 코너, 남궁연의 리얼 자동차 시승 코너 ‘집중 분석’, 자동차에 관련된 가십거리를 다루는 ‘카파라치’ 코너로 이루어진다. 음악인 남궁연, 모델 겸 배우 이영진, 석동빈 기자가 출연한다. 매주 목요일 밤 12시 40분 방송.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채널A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