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개봉 영화, ‘무뢰한’ ‘투모로우랜드’ 등 총 14편…‘기대 ↑’

입력 2015-05-28 1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무뢰한 포스터, ‘이번 주 개봉 영화’

이번 주 개봉 영화, ‘무뢰한’ ‘투모로우랜드’ 등 총 14편…‘기대 ↑’

'이번 주 개봉 영화'

이번 주에 개봉하는 영화는 국내 영화부터 외화까지 총 14편에 달한다.

27일에는 제68회 칸국제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 초청작인 ‘무뢰한’과 조지 클루니 주연 미스터리 SF ‘투모로우랜드’가 개봉했다.

이번 주 개봉 영화 중 28일 개봉영화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사이코패스’, ‘붓다:위대한 여정’, ‘하나와 앨리스 : 살인사건’ 등이 있다. 이 중 ‘하나와 앨리스: 살인사건’에서는 10년 전 ‘하나와 앨리스’ 출연진들이 다시 목소리로 출연한다.

이 외에 28일 로버트 패틴슨과 가이 피어스가 주연하는 ‘더 로버’도 개봉할 예정. ‘더 로버’는 차를 훔친 강도와 도둑맞은 차를 뒤쫓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로드액션이다.

더불어 이번 주 개봉 영화 중 한국작품으로는 ‘적도’, ‘코인라커’ 등이 있다. 또 ‘피치 퍼펙트: 언프리티 걸즈’, ‘차일드 44’, ‘써드 퍼슨’, ‘커밍 홈’, ‘러브 이즈 크라임’, ‘에일리언 라이징’ 등이 개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주 개봉하는 ‘사제출마’는 성룡이 연출 및 출연을 맡아 화제가 됐다.

'이번 주 개봉 영화' '이번 주 개봉 영화'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