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시즌1, 환희·박지민·릴리M 등 특급 라인업

입력 2015-05-29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첫 회부터 매번 방송 직후 음악사이트와 포털에서 호평과 함께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받고 있는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가 시즌1 스페셜 앨범이라는 타이틀로 전격 발매된다.

특히 이번 시즌1 앨범은 OST 제왕 환희의 ‘아프다’를 시작으로 괴물 같은 아이돌 몬스타엑스의 ‘끌리는 여자’를 비롯, 얼마 전 JYP행을 확정지으며 화제가 된 K팝스타 릴리M의 ‘겁이 나’, 윤일상과 손잡은 음색깡패 박지민(15&)의 ‘자꾸 보고싶어’까지 히트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는 모든 곡들이 수록된다.

OST 제작사 디엔콘텐츠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는 극 중에서 여진구(정재민 역), 설현(백마리 역), 이종현(한시후 역) 등이 결성한 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공연한 ‘반전몽아’와 ‘어떤사람’ 등 그동안 미발매 되었던 음원들이 드라마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 공개된다”고 전했다.

그런 가운데 여진구, 설현, 이종현이 주연을 맡고 뱀파이어와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KBS 2TV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29일 4회가 방송된다.

더불어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4회차 방송으로 현재 시점의 이야기를 마무리하고 5회차 방송부터는 과거인 조선시대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전개될 예정이다. 앞으로 OST Part.6을 이어갈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역시 시즌1의 화려한 라인업을 잇는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