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LOVE ME RIGHT’, ‘타오’ 없이 9인 체제…언제 출시?

입력 2015-05-29 17: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LOVE ME RIGHT’, ‘타오’ 없이 9인 체제…언제 출시?

‘LOVE ME RIGHT’

엑소가 정규 2집 ‘EXODUS’에 이어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러브 미 라잇)’을 내달 3일 출시한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은 엑소에게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때문에 엑소 ‘LOVE ME RIGHT’는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10곡에 신곡 4곡을 추가 수록한 형태로 제작됐다.

원래 10명의 멤버로 구성된 엑소는 이번 앨범에서 9인 체제로 활동한다. 뚜렷한 행보없이 탈퇴설만 난무한 멤버 타오가 제외됐기 때문.

또한 엑소는 서울에 이어 상하이, 타이페이, 방콕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 luXion ?’를 진행한다. 이처럼 엑소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 활동과 해외 콘서트를 병행할 예정이다.

특히 엑소는 2집 ‘EXODUS’ 활동으로 지상파와 케이블의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18개의 트로피를 싹쓸이한 저력이 있다. 때문에 이번 엑소 ‘LOVE ME RIGHT’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만만치 않다.

한편, 엑소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는 오는 6월 3일 전격 출시된다.

‘LOVE ME RIGHT’ ‘LOVE ME RIGHT’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