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의 신곡 발표가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빅뱅은 내달 1일 밤 12시 완전체 컴백 프로젝트인 'MADE' 시리즈의 두 번째 싱글 'A'를 발표한다. 이번에는 '뱅뱅뱅(BANG BANG BANG)'과 '위 라이크 투 파티(We Like 2 Party)' 두 곡의 신곡이다.
'뱅뱅뱅'은 앞서 '판타스틱 베이비', '거짓말'을 잇는 곡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빅뱅의 신곡 작업을 엿본 관계자들은 "이번에 나올 곡은 발을 구르게 만들 정도로 화려한 메인 요리 같은 곡"이라며, "신곡은 '거짓말', '마지막 인사'나 '판타스틱 베이비'를 연상시키는 노래다. '판타스틱 베이비' 보다도 비트가 빠르고 더 강렬하다"라고 귀띔한 바 있다.
'위 라이크 투 파티'는 '뱅뱅뱅'과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예상된다. 앞서 제주도 바다에서 찍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 시원한 여름 시즌송을 예고한 바 있다. '뱅뱅뱅'이 강렬한 레드 이미지였다면, 이번 곡은 블루 이미지 청량한 느낌을 줬다.
한편 빅뱅이 6월 신곡 '뱅뱅뱅'을 발표할 예정인 가운데 지난 28일 앨범 크레딧이 공개되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3시 30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곡 '뱅뱅뱅'의 크레딧과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긴 포스터를 게재한 바 있다.
빅뱅 뱅뱅뱅 빅뱅 뱅뱅뱅 빅뱅 뱅뱅뱅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