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정재은 열애설 화제, SNS로 티내더니 ‘발뺌’

입력 2015-06-05 14: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킹앤아이컴퍼니 제공

출처= 킹앤아이컴퍼니 제공

김동준-정재은 열애설 화제, SNS로 티내더니 ‘발뺌’

‘김동준 정재은’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23)과 뮤지컬 배우 정재은(26)의 열애설이 화제다.

5일 한 매체는 “김동준과 정재은이 뮤지컬 ‘올슉업’에서 친분을 쌓아 올해 초부터 열애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동준이 새롭게 뮤지컬에 도전하면서 선배인 정재은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고, 이 과정에서 서로의 소탈한 성격에 매력을 느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것. 3살 연상연하 커플이지만 남자다운 성격의 김동준이 정재은을 오빠처럼 잘 챙겨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김동준과 정재은은 각자의 SNS에 나란히 해시태그를 붙이며 사진을 게재하고, 커플 티셔츠를 입고 사진을 찍는 등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정재은의 소속사 폴라리스 측은 “친한 사이는 맞다. 김동준과 정재은이 함께 뮤지컬에서 호흡을 맞춘 후 요즘 자주 어울리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그러나 김동준 소속사 스타제국의 한 관계자는 5일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두 사람이 뮤지컬 ‘올슉업’을 통해 처음 만났는데 그때 친해졌다고 하더라. 이후 교회도 같이 다니면서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한다”면서 “동준이 뮤지컬을 하면서 정재은에게 도움을 많이 만큼 좋은 선후배로 지내고 있다”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김동준 정재은’ ‘김동준 정재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