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스 프로젝트 음반 ‘노 프라블럼!’ 8일 정오 발매

입력 2015-06-08 1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퓨쳐팝 밴드 솔루션스가 청량함을 담은 프로젝트 음반 '노 프라블럼!(NO PROBLEM!)'을 8일 발매한다.

이번 음반에는 지난 5월 13일 선발매된 디지털 싱글 '스테이지(Stage)'를 포함해 팝 멜로디에 유니크한 신스 사운드를 입힌 타이틀 곡 '러브 유 디어(Love You Dear)', 심플한 리듬과 레트로한 사운드의 조합이 돋보이는 '씽 앤 플로우(Sing and Flow)' 등 총 6곡이 담겨있으며, 전작과 다르게 대부분 한글 가사의 곡 위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세계적인 프로듀서 '지미 더글라스(Jimmy Douglass)'와 공동 작업을 진행한 '러브 유 디어(Love You Dear)'의 마이애미 버전이 수록됐으며, '조 라포타(Joe LaPorta)'가 마스터링 엔지니어를 맡아 2명의 그래미어워드 수상자가 이번 음반에 참여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음반을 통해 4인조 밴드로서 본격적인 시동을 거는 솔루션스가 전작보다 리듬과 연주 그리고 공간감에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 있는 사운드를 선보인다. 지난해엔 일본, 싱가포르, 유럽, 미국 등에서 공연을 치르며 글로벌 밴드로서의 성공적인 도약을 했다면, 올해엔 이번 음반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국내?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발매를 앞두고 솔루션스는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지난 6일 홍대 정문 앞에서 신곡을 선공개하는 팝업 스트릿 라이브도 선보였다. 홍대씬을 기반으로 한 솔루션스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로 당일 팝업 스트릿 라이브 외에도 홍대 거리를 오가며 팬들을 만났다.

한편 솔루션스의 새로운 프로젝트 음반 '노 프라블럼!(NO PROBLEM!)'은 8일 정오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레코드 숍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13일 백암아트홀에서 동명의 발매 기념 콘서트 '노 프라블럼!(NO PROBLEM!)'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