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정규 5집 트랙리스트 공개, ‘우리집’ 감상 포인트는?

입력 2015-06-10 16: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2PM 공식 홈페이지 캡처, ‘2PM 정규 5집 트랙리스트 공개’

2PM 정규 5집 트랙리스트 공개, ‘우리집’ 감상포인트는?

‘2PM 정규 5집 트랙리스트 공개’

그룹 2PM이 정규 5집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자정 2PM 공식 홈페이지(http://2pm.jype.com/)와 JYP공식 SNS를 통해 정규 5집 앨범 ‘NO.5’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였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우리집’을 비롯해 총 12곡이 포함됐다.

특히 멤버들이 총 10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인 ‘우리집’은 준케이가 직접 작사·작곡을 맡았다. 수록곡 ‘너만의 남자’ 역시 준케이의 또 다른 자작곡이다.

택연은 ‘매직(Magic)’ ‘미칠 것 같아’, ‘점프(Jump)’ 총 3곡에 이름을 올렸으며 이준호는 ‘노바디 엘스(Nobody else)’를 작업했다.

찬성은 ‘워너 러브 유 어게인’(Wanna love u again), ‘굿 맨(Good man)’ 작사·작곡했다. ‘여름보다 뜨거운 너’에서는 작사에 참여하기도 했다.

2PM 정규 5집 트랙리스트 공개에 이어 감상 포인트도 소개됐다. ‘우리집’에는 “정말 원하는 이성에게 귀엽게 고백해 주세요. 이 노래를 부르며…”라는 설명이 곁들여졌다.

한편, 오는 15일에는 2PM의 음원 공개, 오프라인 음반 발매, 그리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2PM은 이날 오후 9시 ‘2PM NAVER STARCAST ONAIR’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질 계획이다.

‘2PM 정규 5집 트랙리스트 공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