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심야식당’, MSG 없는 순도 100% 청정 드라마”

입력 2015-06-15 07: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승우 “‘심야식당’, MSG 없는 순도 100% 청정 드라마”

배우 김승우가 한밤의 힐링 마스터로 돌아온다.

SBS 심야드라마 ‘심야식당’(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으로 브라운관 컴백을 예고한 배우 김승우가 피키캐스트와 함께 인터뷰 ‘낮술대담’을 진행했다.

‘심야식당’의 제작사 측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했던 인터뷰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사진을 공개해 김승우가 이끌어 갈 드라마 ‘심야식당’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깔끔한 도트무늬 셔츠 차림의 김승우는 밝고 유쾌한 미소와 함께 다소 진지한 표정으로 인터뷰에 응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달말 방영 예정인 ‘심야식당’을 이끌어갈 큰 주축인 김승우는 작품에 관한 질문에 대해 하나하나 신중히 답해 그에 대한 큰 기대와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김승우는 ‘심야식당’을 한 줄로 소개해 달라는 질문에 “MSG가 없는 순도 100%의 청청 드라마”라고 설명하며 “남녀 간의 멜로는 물론 기억 상실증, 출생의 비밀도 없는 착한 드라마이자 힘든 하루에 지친 시청자들을 위로할 따뜻한 힐링 드라마”라고 덧붙였다.

드라마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으로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스토리를 담아낸 작품으로 전 세대가 공감하는 ‘음식’을 중심으로 그 속에 담긴 인간애와 힐링 스토리를 풀어갈 예정이다.

한편 시종일관 특유의 친화력과 유쾌함으로 이어간 배우 김승우의 인터뷰 ‘낮술대담’은 오는 20일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피키캐스트(Pikica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심야식당’은 오는 6월 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바람이분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