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휴먼 라이브러리’ 토크쇼

입력 2015-06-23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대자동차는 26일부터 매월 마지막 금요일, 현대 모터스튜디오에 다양한 분야의 명사와 고객들을 초청해 인생과 자동차에 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이벤트 ‘휴먼 라이브러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명사 초청 고객들과 자동차·인생 이야기

현대자동차는 26일부터 매월 마지막 금요일 현대 모터스튜디오에 다양한 분야의 명사와 고객들을 초청해 인생과 자동차에 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토크쇼 이벤트 ‘휴먼 라이브러리(Human Library)’를 진행한다.

휴먼 라이브러리는 덴마크출신 사회운동가 로니 에버겔(Ronni Abergel)이 창안한 것으로, 도서관에서 책을 읽듯이 사람간의 대화와 소통을 통해 지식과 경험, 가치관을 공유한다는 개념이다.

26일 열리는 첫 행사에는 최근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웹툰 작가이자 요리사인 김풍 작가를 초청해 ‘자동차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요리’ 및 ‘이 시대가 원하는 일, 재미, 성공’이라는 두 가지 주제로 오후 7시30분부터 1시간가량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22일부터 24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홈페이지(motorstudio.hyundai.com)를 확인 후 이메일 접수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25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등을 통해 안내 받는다.

7월에 한국화가 김현정 화백, 8월에는 뮤지션 및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지누션’의 션을 초청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들과 고객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