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헤어졌어요’ 강승윤♥산다라 박, 닿을락 말락 ‘키스 1초 전’

입력 2015-06-25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헤어졌어요’ 강승윤♥산다라 박, 닿을락 말락 ‘키스 1초 전’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의 강승윤, 산다라 박이 함께한 드라마 삽입곡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4일 저녁 6시 인사이트TV 유튜브에서 공개된 드라마 삽입곡 티저 영상이 화제다. 산다라 박과 강승윤이 키스를 하기 직전 코가 닿을락 말락 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극 중 강승윤은 3살 연하의 동거남으로 나오는 상황. 눈을 지그시 감은 연하남 키스의 정석으로 뭇 누나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히, 산다라박과 강승윤이 연인으로서 첫 연기호흡을 맞춰 주목을 끈다.

뿐만 아니라 강승윤이 직접 작사한 ‘우리 헤어졌어요’의 삽입곡인 ‘우리 둘이’가 둘의 케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산다라 박과 강승윤은 연기뿐만 아니라 드라마 삽입곡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맞춰 ‘우리 헤어졌어요’에 꼭 맞는 감성적인 노래를 완성했다.

연출을 맡고 있는 김기윤 PD는 “산다라 박과 강승윤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하여, 자연스럽게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뮤직로맨스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는 헤어지고도 한집에서 살게 된 두 남녀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산다라 박, 강승윤, 강승현, 장기용 등의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9일 저녁 7시 1, 2회 특별 연속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수, 금 저녁 7시에 인사이트TV, YG와 YG케이플러스 유투브에서 한 화씩 공개된다. 7월 3일부터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온스타일 채널에서 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