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버’, 오늘(25일) 종영…PD “한 커플 결혼, 한 커플 이별한다”

입력 2015-06-25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러버’, 오늘(25일) 종영…PD “한 커플 결혼, 한 커플 이별한다”

네 커플의 각기 다른 다양한 동거 이야기를 그려나가고 있는 Mnet ‘더러버’가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그간 ‘더러버’ 속 네 커플은 모두 크고 작은 변화를 겪었다. 서로가 익숙해진 오정세(오도시 역)-류현경(류두리 역)은 소소한 행복이 있는 일상 속 불투명한 미래로 인해 고민이 깊어졌다. 정준영(정영준 역)-최여진(최진녀 역)은 임신 해프닝으로 서로를 향한 진지한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했고, 우연한 계기로 정준영이 인기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면서 미묘한 관계의 변화를 예고했다. 박종환(박환종 역)-하은설(하설은 역)은 함께 살아가며 서로 미처 몰랐던 부분들을 알아가고 이재준(이준재 역)은 여자친구의 독촉에 자신도 모르게 타쿠야를 향한 속마음을 털어놓아 결말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25일 방송되는 최종회에 앞서 연출을 담당하는 김태은PD는 “네 커플 중 한 커플은 결혼을 하고 한 커플은 이별을 맞이할 것”이라고 결말에 관한 깜짝 스포를 전해 기대감을 더 한다. 과연 불투명한 미래 때문에 동거를 택했던 리얼한 30대 커플 오정세-류현경, 띠동갑 연상연하커플 정준영-최여진, 동거초보 사랑꾼 커플 박종환-하은설, 남남 룸메이트 타쿠야-이재준 중 어떤 커플이 결혼을 하고 이별을 맞이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더러버(연출:김태은, 극본:김민석)’는 20대~30대 4쌍의 동거커플을 통해 함께 사는 남녀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가장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이야기를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다룬 드라마이다. 각기 다른 다양한 동거의 결말을 그릴 ‘더러버’ 최종회는 25일 밤 11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