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부산, 하루 10실 한정 ‘쿨쿨 패키지’ 론칭

입력 2015-06-28 16: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호텔부산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하루 10실 한정의 여름상품 ‘쿨쿨(Cool Cool)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는 세 종류로 ‘쿨(Cool)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롯데호텔의 아이스 텀블러 1개, 테이크 아웃 아이스 커피 1잔을 제공하다. ‘쿨 비치(Cool Beach)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트로피컬 칵테일 2잔으로 구성했다. 3인이 이용할 수 있는 ‘쿨 샤워(Cool Shower) 패키지’는 디럭스 패밀리 객실 1박에 조식 뷔페 3인,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프리메라 6종 트래블 키트가 포함됐다.

패키지 공통으로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과 웅진 스토리빔을 무료로 제공하고, 실내외 수영장도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9월 30일까지는 해운대(일 최대 5회), 김해 롯데워터파크(일 최대 4회)까지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부산역에서 곧바로 해운대나 롯데워터파크로의 이동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매일 2회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부산역 2층 여행센터 내에 위치한 레일데스크에 수화물을 위탁하면 호텔 1층 컨시어지로 운반해 주는 ‘레일데스크 수화물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호텔에서 부산역까지 수화물 운반도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