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쉐이크 잇’ 미소녀 커버영상 화제…SNS 폭발적 반응

입력 2015-06-29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스타(SISTAR)의 신곡 '쉐이크 잇(SHAKE IT)'의 미소녀 커버영상이 화제다.

최근 모바일앱 몬캐스트에는 농구장에서 챙이 긴 모자로 얼굴을 가리고 치마와 흰 셔츠를 똑같이 맞춰 입은 소녀들이 '쉐이크 잇'에 맞춰 군무를 선보이는 커버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영상은 몬캐스트의 페이스북 페이지인 '여자들의 동영상'에서도 13시간만에 3만5천 좋아요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씨스타의 신곡 '쉐이크 잇(SHAKE IT)'은 발매와 동시에 전 음원사이트에서 8일째 일간차트 올킬을 기록하고 있다. 타이틀곡 '쉐이크 잇(SHAKE IT)'은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 강렬한 브라스와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 트랙으로, 중독성 강한 후크와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흥이 넘치는 멜로디와 유머, 섹시코드가 가미된 영상, 따라하기 쉬운 율동, 다같이 춤출 때 빛이 나는 광장형 안무가 포인트. 남녀노소 고른 팬층을 보유한 만큼 씨스타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으로 올 여름 가요계를 달구고 있다.

또한 일주일만에 천만 돌파를 앞두고 있는 뮤직비디오 '쉐이크 잇(SHAKE IT)'은 코믹한 판타지 장르로 제작돼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씨스타만이 선보일수 있는 '걸크러쉬' 판타지 스토리는 주희선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대세’ 강균성, 셰프 최현석과 몬스타엑스의 셔누, 원호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경쾌한 음악과 안무, 유머코드가 결합돼 보고 듣고 즐거움을 갖춘 영상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