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헤요’ 산다라박♥강승윤, 공원 데이트 포착…연상연하 커플의 좋은 예

입력 2015-06-29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산다라박과 강승윤의 공원 데이트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29일 저녁 7시 첫 방송을 앞둔 뮤직로맨스 웹드라마 ‘우리헤어졌어요(극본:전선영,연출:김기윤,김용완)’의 현장 비하인드 컷. 산다라박과 강승윤이 둘만의 공원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들은 달콤한 연상연하 커플답게 어깨동무를 하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등 시종일관 알콩달콩한 모습이다. 극중에서는 물론 실제로도 연상, 연하인 두 사람은 촬영 중에도 서로를 살뜰히 챙겨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산다라박과 강승윤은 각각 취업 준비생이자 알파우먼 ‘노우리’, 밤샘 아르바이트까지 마다하지 않으며 밴드와 음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디밴드 보컬 ‘지원영’역을 맡았다. 이들은 나이차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커플 연기와 환상적인 비주얼 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헤어지고도 한집에 살 수밖에 없는 두 남녀의 묘한 동거 스토리를 담은 뮤직로맨스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는 오늘(29일) 저녁 7시 1, 2회 특별 연속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수, 금 저녁 7시에 네이버 TV캐스트, 인사이트TV 유튜브(http://youtube.com/insitetv) 및 YG엔터테인먼트와 YG케이플러스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한 화씩 공개된다. 7월 3일부터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온스타일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