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앨범 ‘D’ 음원-뮤비 공개 카운터 스타트… 중간점검 생중계

입력 2015-06-30 14: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뱅 ‘MADE SERIES’의 세번째 앨범 ‘D’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알리는 카운터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2시 30분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7월 1일 0시 온라인에 공개되는 ‘MADE SERIES’ 세번째 앨범 ‘D’의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 카운터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빅뱅 멤버들이 어깨동무를 한 채 유쾌하게 달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신곡 타이틀인 ‘IF YOU’와 ‘맨정신’이 명시돼있으며 ‘NEW SINGLE & 맨정신(SOBER) M/V RELEASE’라는 문구로 신곡 음원과 ‘맨정신’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됨을 알렸다.

이번 앨범 수록곡 ‘IF YOU’는 역대 빅뱅 노래 중 가장 슬프고 애절한 발라드로 알려진 가운데 ‘맨정신’은 계절감을 살린 여름 노래로 전해져 두 곡의 상반된 매력에 많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와 함께 빅뱅 멤버들이 팬들과 신곡 발표 순간을 함께하는 ‘BIGBANG COUNTDOWN LIVE MADE SERIES 중간점검’ 카운터도 공개됐다.

오늘밤 11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생중계에서는 신곡 발표에 앞서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 앨범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것은 물론 4월 서울 콘서트부터 시작해 어느덧 중반으로 접어든 ‘MADE SERIES’를 중간점검하는 시간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생중계에서는 7월 1일 0시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맨정신’ 뮤직비디오 뿐만 아니라 메이킹 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신곡 발표 전 빅뱅 멤버들과 팬들의 뜻 깊은 소통의 시간이 될 ‘빅뱅 카운트다운 라이브 MADE SERIES 중간점검’은 오늘밤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http://entertain.naver.com/starcast/live?id=1003878)를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한편 앨범 ‘D’는 지난 2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7월 7일 YG E-SHOP을 비롯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