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택시에서 창업 노하우 공개…그가 주목하고 있는 지역은 어디?

입력 2015-06-30 1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석천 택시에서 창업 노하우 공개…그가 주목하고 있는 지역은 어디?

홍석천 택시 홍석천 택시 홍석천 택시 홍석천 택시 홍석천 택시

방송인 홍석천이 '택시'를 통해 창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30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아홉 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이태원 재벌' 홍석천과 경리단길에서 젊은 감각으로 화제를 뿌리고 있는 장진우가 출연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날 '택시'에서 홍석천은 "창업 성공을 위해서는 역세권과 멀지 않으면서 저렴하고 외진 곳을 선정하라"고 조언했다. 역세권은 상권이 점차 늘어나면서 범위가 커지게 되고, 주변에 성공한 가게들을 분석하면서 변화시킬 수 있는 장점이 크다는 것.

이어 홍석천은 최근 눈 여겨 보고 있는 지역과 적합한 오픈 시기까지 창업에 유용한 팁을 소개했다.

'택시' 장진우는 차세대 아이템으로 푸드트럭을 추천했다. 또한 직원을 고용할 때 "꿈을 쫓는 성실한 사람인 일명 '바보'를 뽑는다"는 남다른 철학도 소개했다.

이와함께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홍석천의 최근 이사한 집에서 장진우와의 요리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택시' MC 이영자와 오만석 모두 방송을 잊을 정도로 폭발적인 식욕을 자랑했다는 게 제작진의 귀띔.

홍석천과 장진우의 생생한 창업 이야기는 이날 오후 8시 40분에 방송하는 tvN '택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석천 택시 홍석천 택시 홍석천 택시 홍석천 택시 홍석천 택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