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팬미팅 ‘TAKE ON’ 개최… 연습 사진 공개 ‘훈훈’

입력 2015-07-02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테이크가 팬미팅을 앞두고 연습 현장 컷을 공개했다.

CI ENT는 지난 달 30일(화) 신곡 ‘주르르’의 티저컷을 공개하며 오는 7일(화) 전격 컴백을 예고한 그룹 테이크가 오는 4일(토) 홍대 예스24 무브 홀에서 열리는 첫 팬미팅 ‘2015 TAKE FANMEETING <TAKE ON>’을 앞두고 연습 현장 컷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CI EN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그룹 테이크의 멤버 신승희와 장성재가 팬미팅 ‘TAKE ON’을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테이크가 진지하게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에서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매력이 드러나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는 정규 2집 Part.1 ‘TAKE’의 타이틀곡 'Tonight', '오후여담'을 비롯, 앨범 수록곡 전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으며, MBC 뮤직 ‘피크닉 라이브 소풍’에서 선보여 SNS를 통해 큰 화제를 모았던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중독(Overdose)’과 비투비(BTOB)의‘두 번째 고백’ 등을 테이크만의 감성을 더한 편곡으로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긴 시간 한결같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팬 사인회와 함께 특별한 팬 이벤트를 마련,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하고 독특한 코너들을 통해 팬미팅 현장을 찾은 모든 관객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오는 7월 4일(토) 홍대 예스24 무브 홀에서 팬미팅 ‘TAKE ON’을 개최하는 그룹 테이크가 소속된 CI ENT는 오는 7월 17일(금)까지 CI ENT 공식 오디션 카페(cafe.naver.com/cientaudition)를 통해 ‘여’가수&’남’배우 공개 오디션의 접수를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CI EN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