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버넷, 플레이백 소개영상 공개 의외의 인맥

입력 2015-07-02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프버넷이 직접 플레이백의 무대를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는 팝 가수 제프버넷(Jeff Bernat)이 신인 걸그룹 플레이백을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제프버넷은 “멤버 우림과 듀엣곡을 부른 적이 있다. 퍼포먼스를 봤을 때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플레이백을 소개하게 돼서 기쁘다”며 플레이백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플레이백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해 제프버넷이 공연을 위해 내한했을 당시 연습생이던 플레이백 우림과 함께 버스킹을 한 적이 있다”고 둘의 인연을 밝혔다.

앞서 제프버넷은 지난해 10월 내한 공연을 앞두고 열린 깜짝 버스킹 무대를 가졌다. 당시 제프 버넷은 본인의 히트곡 외에도 뮤직 소울차일드(Musiq Soulchild)와 매리 제이 블라이지(Mary J Blige)의 듀엣곡 ‘If You Leave’를 이름을 밝히지 않은 한 여성 보컬과 함께 불러 화제를 모았고, 그 주인공이 플레이백의 우림으로 밝혀졌다.

당시 영상은 네이버 뮤직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플레이백은 지난 6월 25일 ‘타이틀곡 Playback’으로 데뷔한 4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2일 저녁 7시 아프리카TV 인기 BJ 최군이 진행하는 최군 TV에 출연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