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쇼X’ 달라송의 주인공 호란이 뽑은 최고의 해치백은?

입력 2015-07-02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호란이 최고의 해치백을 소개한다.

2일 방송되는 리얼 자동차 토크쇼 채널A ‘카톡쇼X’에서는 ‘해치백’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해치백은 차량에서 객실과 트렁크의 구분이 없으며 트렁크에 문을 단 승용차를 말한다.

MC 이영진과 가수 호란은 대표적인 해치백 폭스바겐의 골프와 푸조308의 시승체험에 나선다. 두 사람은 각각 해치백 차량을 몰고 제작진을 태워 빨리 돌아오는 일명 ‘야 타!’ 대결부터 적재량 테스트까지 펼치며 해치백을 낱낱이 파헤친다.

호란은 2008년 국산 해치백 i30의 CM송, 일명 ‘달라송’의 주인공임을 밝히며 즉석에서 우스꽝스런 춤과 함께 ‘달라송’을 라이브로 선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이날 ‘카톡쇼X’에서는 ‘장마철 대비 차량관리법’을 알려준다. 감자와 유막제거전용세제를 이용한 유막제거 방법부터 와이퍼 교체 법까지 장마철 차량관리에 유용한 팁을 공유할 예정.

‘카톡쇼X’는 자동차에 대한 최근 이슈와 유익한 정보를 제시하는 ‘핫 이슈’ 코너, 남궁연의 리얼 자동차 시승 코너 ‘집중 분석’, 자동차에 관련된 가십거리를 다루는 ‘카파라치’ 코너로 이루어진다. 음악인 남궁연, 모델 겸 배우 이영진, 석동빈 기자가 출연한다. 매주 목요일 밤 12시 40분 방송.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채널A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