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주영, 커플 화보 공개 ‘썸타는 남녀’

입력 2015-07-02 11: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 남녀' 주영과 키썸이 패션 매거진 MAPS 화보에서 만났다.

패션매거진 MAPS는 "노래하는 남자 주영과 랩 하는 여자 키썸. 오묘한 조화가 신선했던 두 사람 FACE OFF'라는 제목으로 주영과 키썸의 커플 화보를 2일 공개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의외의 달달한 케미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제로 취중 인터뷰와 함께 진행된 화보촬영에서 두 사람은 처음 만난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썸타는' 남녀 같은 케미를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주영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음악적으로나 스타일적으로나 힙한 아티스트들의 만남이라 더욱 뜻깊은 것 같다. 향후 좋은 프로젝트로 함께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스타쉽의 비밀병기’로 데뷔와 동시에 전 포탈 실검을 올킬하며 화제가 된 주영은 이미 린, 김진표, 이루펀트 등의 앨범 피처링과 유튜브 라이브 영상의 화제로 두터운 팬덤을 쌓아온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최근에는 엠넷 ‘싱어게임’에서 로맨틱한 러브송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씨스타 효린과 함께한 스타쉽X의 첫 콜라보 '지워'에서는 숨겨둔 섹시함을 드러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주영과 키썸의 음악관에서 부터 소소한 일상 이야기까지를 담은 인터뷰 화보는 MAPS 7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