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하계유니버시아드 ‘팀코리아’ 후원한다

입력 2015-07-03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대표 성기학)가 2015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에게 의류와 용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해 7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부문에 대한 공식파트너로 선정된 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에게 2020년까지 노스페이스 의류와 용품을 지원하며 팀코리아의 선전을 응원하고 있다.

노스페이스가 2015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에 출전하는 팀코리아에게 제공한 의류는 감색, 흰색 등 한국 특유의 전통적인 색감을 사용하여 우리나라 고유의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노스페이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팀코리아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노스페이스는 국가대표 선수단이 훈련부터 대회 출전까지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대회 입장복(상·하의, 가디건, 운동화 및 양말), 시상복, 트레이닝복은 물론 선수들이 평상시에도 착용할 수 있는 일상복, 모자, 배낭 및 트렁크 가방까지 필요한 모든 물품을 지원한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노스페이스는 성인 국가대표 외에도 대학생, 청소년 등 다양한 연령대의 국가대표팀이 참가하는 국제대회, 국제교류까지 후원을 넓힐 예정이다”며 “팀코리아가 최고의 기량을 펼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한국 스포츠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