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홀릭 ‘쫄깃쫄깃’ 메인티저 공개, 차세대 섹시 그룹 예약

입력 2015-07-07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디홀릭(D HOLIC, 하미, 레나, 단비, 나인, 두리)이 신곡 ‘쫄깃쫄깃’ 의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디홀릭은 7일 공식 SNS 및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쫄깃쫄깃’ 의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디홀릭 멤버들은 군살 없는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짧지만 감각적인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중독성 강한 색소폰 사운드와 강렬한 비트는 디홀릭 멤버들의 섹시한 매력을 한껏 살려주고 있다.

‘쫄깃쫄깃’ 은 한국, 중국, 일본에서 활발히 곡 작업을 하고 있는 작곡팀 Urban Cla6ix 의 곡으로 재미있고 신나는 그루브를 만들어 내는 트랩 장르의 곡이다. 트렌디한 장르와 섹시한 느낌이 만나 많은 대중들에게 중독성 강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홀릭은 큐티와 섹시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걸그룹으로 앨범 준비 과정에서 완성도를 위해 혹독한 트레이닝을 거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비주얼과 음악적인 요소를 겸비해 완성형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디홀릭은 7월 8일 첫 번째 미니앨범과 타이틀곡 ‘쫄깃쫄깃’ 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