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신보 타이틀곡 ‘배드’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5-07-07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인피니트가 타이틀곡 ‘배드(Bad)'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7일 자정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피니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 13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새 앨범 '리얼리티(Reality)' 타이틀곡 '배드(Ba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싹한 느낌의 스트링 사운드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쫓기듯 어딘가를 향해 끝없이 내달리는 성규와 차례대로 등장하는 인피니트 멤버 전원이 영상 속 오버랩 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깨진 거울 사이에 비취지는 얼굴 속 불안한 눈동자 그리고 각각의 시선을 표현한 듯 짧게 공개된 영상 속 흘러나오는 타이틀곡 '배드(Bad)' 는 흡입력을 발휘하며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 연출은 러블리즈의 '캔디 젤리 러브'와 에픽하이의‘본헤이터’뮤직비디오를 촬영해 독특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디지페디(digipedi)'가 맡았으며 그 동안 국내에서 한번도 시도하지 않은 연출 기법을 사용한 독특한 뮤직비디오를 이번 인피니트의 '배드(Bad)'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의 새 앨범'리얼리티(Reality)'의 전곡은 13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