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심쿵해’ M/V, 中차트 압도적 1위

입력 2015-07-07 1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의 주간차트에서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AOA는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Heart Attack)’의 타이틀곡 ‘심쿵해’ 뮤직비디오로 인위에타이가 6일 발표한 V차트 주간(6월 29일~7월 05일) 순위에서 1위에 오르며 2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AOA는 소수점을 오가는 치열한 2~4위 경쟁과 다르게 평점 96점을 기록하며 큰 격차로 선두를 굳혔다.

‘심쿵해’ 뮤직비디오는 6일 오후 6시 현재 인위에타이 내에서만 총 866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유튜브에서는 680만 뷰를 넘기며 국내외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 AOA는 ‘심쿵해’로 중국 점유율 1위 음원 사이트인 쿠고우 뮤직 한일 신곡 일간차트에서도 신곡 발매 후 연일 1위를 기록하며 한류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22일 발매한 AOA의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상큼 발랄한 서머송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