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삼성카드와 동반성장 위한 업무제휴 外

입력 2015-07-07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한국미즈노, 삼성카드와 업무제휴로 결제 및 세무지원 서비스

한국미즈노(www.mizuno.co.kr)와 삼성카드는 결제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및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즈노골프 특약점은 삼성카드가 제공하는 편리한 결제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점포 운영을 할 수 있게 되며, 삼성카드의 개인 사업자를 위한 상품인 비즈(BIZ) 카드를 사용할 경우 세무지원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한국미즈노, 삼성카드 그리고 미즈노골프 특약점은 공동 프로모션을 개발해 전개함으로써 양사의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협의하는 동시에 침체 되어가는 골프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 엑스골프, 휴가철 맞아 2인 라운드 패키지 선보여

골프부킹서비스를 제공하는 엑스골프(www.xgolf.com)는 휴가 시즌을 맞아 2인 플레이가 가능한 ‘2인 라운드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강원도 삼척시 블랙밸리 골프장과 전북 고창군 고창골프장은 1박2일 36홀 라운드와 숙박, 조식을 포함해 18만원부터, 제주 아델힐 골프장은 1인 23만원(모두 주중 기준)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엑스골프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강원과 충청, 전라, 제주 등 다양한 2인 라운드 패키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 캘러웨이, 7월의 메이저 대회 기념 한정판 액세서리 출시

캘러웨이골프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시즌 세 번째 메이저 대회를 기념해 한정판 액세서리 용품을 출시했다.

캐디백은 벨로아 원단을 적용해 도톰하면서도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고, 멀티포켓을 적용해 다채로운 수납이 용이하도록 실용성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과 2개의 의류 보관용 포켓, 물병 보관용 포켓, 2개의 볼 포켓, GPS 기기 보관용 포켓 등 총 9개의 포켓이 설계돼 있다. 가격은 59만원이다. 퍼터 커버는 블레이드와 말렛형 2가지로 가격은 4만 4천원이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서는 ‘팀 캘러웨이 응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20일까지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www.callawaygolfkorea.co.kr)를 방문한 뒤,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7월의 메이저 대회 기념 캐디백(1명)을 증정한다.


● 골프존부킹, 샤인데일 골프장 무료 라운드 이벤트

골프존 필드부킹(http://booking.golfzon.com)은 18일 오픈 예정인 샤인데일 골프장 무료 라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까지 골프존 필드부킹 회원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샤인데일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 후 라운드 일을 기재하면 추첨을 통해 30팀을 무료로 초청한다. 라운드 예정일은 14일부터 1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0일 샤인데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또 골프존 필드 부킹에서는 경기도 안성의 회원제 골프장인 안성베네스트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피버데이’ 부킹 이벤트를 실시한다. 7~8월 매주 월요일마다 그린피를 최대 58% 할인해준다. 단, 4인 그린피를 선결제 해야 한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