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경 아나-황광희, ‘청춘하라’ MC 발탁…‘남매 케미’ 기대

입력 2015-07-07 1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수경 아나운서와 제국의 아이들 황광희가 2030 청춘들의 발칙한 꿈을 응원하는 KBS N ‘청춘하라’의 공동 MC로 발탁됐다.

청춘 꿈 프로젝트 ‘우리가 응원한다! 청춘하라!’(이하 ’청춘하라‘)는 2030 청춘들이 평소 생각하던 버킷리스트 등 발칙한 자신만의 꿈들을 스튜디오에서 프리젠테이션하고, 연예인과 전문가로 된 심사단과 방청객의 공감투표를 통해 최종 우승자가 되면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지원금을 받아 꿈을 실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청춘하라’는 그 기획 배경이 남다르다. 작년 11월 상금 1억원을 걸고 전 국민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기획안 공모를 통해 선정된 기획안을 바탕으로 장장 7개월간의 치밀한 기획단계를 거쳐 재탄생 되었다.

한편, 청춘의 꿈을 실현시키는 ‘청춘하라’의 MC로 나선 황수경과 황광희는 생각지 못한 의외의 조합으로 새로운 케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타이틀 촬영현장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친숙한 남매의 모습을 보여주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KBS퇴사 후 처음으로 MC를 맡은 황수경은 “그동안 교양 이미지가 컸는데 예능프로그램을 맡아 부담감도 있지만 기대감도 있으며 예능MC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황광희는 “나 자신이 20세대인 만큼 젊은 청춘들의 이야기를 재밌게 풀어줄 자신이 있고, 특히 큰 누나같은 황수경 아나운서와의 케미를 기대해달라“라고 자신감을 표출하기도 했다.

아울러 KBS N 명재욱 PD는 “황수경의 차분하고 노련한 진행과 광희의 밝고 쾌활면서도 톡톡 튀는 예능감이 훌륭한 조화를 이우러 낼 것이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국민이 기획하고 국민이 선택한 청춘 꿈 프로젝트 ‘우리가 응원한다‘ 청춘하라! 는 7월 25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KBS JOY채널을 통해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KBS JOY




뉴스스탠드